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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1-05-16 17:48
글쓴이 :
관리자 (210.♡.94.104)
 조회 : 7,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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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 하세요~ 우선 착오가 생긴점 죄송합니다. 플러그인 설치에 문제가 있는것같습니다~ 저희 자체적으로 생긴 문제점이아닌 .. 고객님 컴퓨터에서 모든 결재 플러그인을 삭제후 다시설치 하셔야 결재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 합니다. 물건은 오늘 농협 통장 입금 확인후 발송 해드렸습니다. 내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없도록 좀더 나은 디비이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주문 감사 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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